[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카네이션과 함께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했다면 주목하자.
낳아주고 길러주신 부모님의 은혜를 기리기 위한 선물로 딱인 게 있다. 바로 도란도란 둘러앉아 초를 불고 함께 먹을 수 있는 케이크와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한 선물세트다.
돈 들어갈 곳이 많은 5월 가정의 달, SPC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전문점 파리바게뜨가 기분 좋은 소식을 전했다.
7일 파리바게뜨는 어버이날을 맞아 배달앱 요기요,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풍성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와 함께 진행하는 '누구나 페스티벌' 이벤트는 요기요 앱에서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7천원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서 '카페 디저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사이에 주문하면 된다.
주문 시 카페 디저트 쿠폰을 사용하면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천원 할인이 제공되는 '슈퍼레드위크' 혜택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총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놀라운 점은 이벤트가 일회성이 아니라는 점이다.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는 12일까지 하루에 한 번씩 최대 7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이벤트도 마련됐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2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일부터 20일까지 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에는 3천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내 두 가지 이벤트 중 1개 1회만 가능하다는 게 파리바게뜨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SKT, KT, LGU+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통신사에 따라 최종결제금액이 2만 5천원 또는 1만 5천원 이상 시 이통사 멤버십 혜택이 중복 적용 가능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의미를 담은 케이크를 하나 마련하려고 했다면 이번 파리바게뜨 이벤트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합리적인 가격에 기분 좋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 듯하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