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 모델로 손담비 발탁

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컨시크가 감각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를 론칭하고 손담비와 함께 화보를 촬영했다.


3일 토니모리는 손담비를 메인 모델로 내세운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컨시크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실용적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숨겨진 매력을 끌어내어 표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감각적인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어떤 메이크업도 소화 할 수 있도록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올 오버 스킨'라인을 비롯하여, 가볍게 밀착되는 파워풀한 컬러감의 립 메이크업 '컬러 마크' 라인과 오랜시간 번짐 없이 유지되는 롱래스팅 아이 메이크업 '올 데이 핏'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제공 = 토니모리


특히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인 '올데이핏 아이라이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패키지로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눈 밑 번짐 방지, 35시간 지속력 테스트, 5중 프루프 임상 완료(1호 블랙 제품에 한함) 등 검증된 제품력을 갖추고 있다.


컨시크 마케팅 담당자는 "컨시크는 일과 삶을 주도적으로 즐기는 여성들의 엣지 있고 시크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준다"며 "특히 자신만의 개성과 당당한 매력이 넘치는 손담비와 함께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대가 크다. 손담비와 컨시크 모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컨시크는 5월 9일 오전 7시 15분 홈앤쇼핑을 통해 올데이핏 아이라이너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