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글리터 덕후'들 사이서 영롱보스라 난리난 '이니스프리XFILA' 체육대회 에디션

(좌) 이닝스프리, (우) 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침내 '축제'의 계절이 성큼 다가왔다.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5월의 꽃'이라 불리는 대학교 축제와 체육대회는 물론 각종 페스티벌 일정이 쏟아져 나오는 상황.


몸도 마음도 '핫'한 축제의 장에서 블링블링한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할 메이크업 제품이 출시돼 코덕들 사이에서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1일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0대, 20대 '최애' 브랜드로 떠오른 휠라(FILA)와 콜라보 한 '체육대회 에디션' 출시를 알렸다.


사진 = 인사이트


이니스프리와 휠라가 체육대회 시즌을 맞아 작정하고 내놓은 '체육대회 에디션'은 말 그대로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 에디션'은 파스텔톤 핑크와 민트의 꿀조합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홀리는데 성공했다.


'휠라 로고'로 하나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파우치와 학창시절 책상 서랍을 여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블러셔 키트, 눈 밑에 바르면 화사하게 빛나는 영롱한 글리터에 발랄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줄 페이스 스티커까지.


메이크업 제품 이외에도 이번 '체육대회 에디션'에는 휠라와 콜라보 한 반팔 티셔츠와 스니커즈, 슬리퍼와 양말, 헤어밴드와 아대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사진 = 인사이트


현재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일명 '눈물 라이너'를 연상케 하는 영롱한 펄이 가득 담긴 트윙클 글리터다.


트윙클 글리터는 우수한 고정력으로 오랜 시간 얼굴 곳곳에 떨어지지 않고 눈 밑을 반짝반짝 빛나게 해 '여신 미모'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컬러는 총 8가지로, 별 총총 달빛, 별빛, 꽃빛, 눈물빛, 노을빛, 햇빛, 물빛, 구슬빛이라는 예쁜 이름으로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태우게 만들었다.


올여름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독차지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니스프리의 체육대회 에디션을 눈여겨보길 바란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Instagram 'innisfree.insta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