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체육대회 때 친구들과 '세트'로 코디해 입기 딱인 휠라 '핑크민트 반팔+스니커즈'

Instagram 'fila_korea'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내리쬐는 햇볕이 점점 더 강해짐에 따라 옷차림이 얇아지기 시작했다.


성큼 변화한 날씨에 어울리는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당신에게 휠라를 추천하겠다.


지난 29일 패션 스포츠의류브랜드 휠라는 여름을 맞아 공식 SNS 계정에 '휠라 X 이니스프리' 콜라보 상품을 공개했다.


제품은 양말, 슬리퍼, 헤어밴드부터 시작해 스니커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Instagram 'fila_korea'


이번 콜라보의 핵심은 '핑크'와 '스카이민트'다. 봄꽃을 닮은 톤 다운된 핑크와 청명한 하늘의 기운을 담은 스카이민트 색상을 한껏 활용해 화사함을 살렸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티셔츠와 스니커즈의 조합은 네추럴의 정석이라 칭할 만하다.


티셔츠 중간에 휠라의 시그니처 로고가 '콕' 박혀 포인트로 적당해 보인다. 반팔 소매에는 배색라인이 삽입돼 팔뚝이 여리여리하고 얇아 보이는 효과도 있다.


여기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산뜻한 '트레이닝'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Instagram 'fila_korea'


해당 제품이 가장 빛을 발하는 순간, 바로 체육대회가 아닐까 싶다.


은은한 파스텔톤 복장으로 반 친구들과 맞춰 입기 좋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해 전교생의 시선 강탈은 시간문제일 것이다.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운동장에서 신나게 뛰어놀아도 불편함이 없어 더더욱 좋다. 


해당 제품은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망설이면 품절돼 아쉬움만 쌓일지 모른다.


재빠르게 휠라로 달려가 화사한 패션을 완성해주는 이니스프리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겟'해보는 건 어떨까.


Instagram 'fila_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