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깔끔한 디자인+심플한 색감'으로 패피들 심장 때려부순 나이키 에어맥스 720

Instagram 'milkxedge'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청바지에 매치하는 운동화는 패션을 완성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주는 만큼 어떤 운동화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패피가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한껏 가벼워진 옷차림에 어울리는 신발을 사기 위한 사람들의 움직임이 바빠진 가운데 어떤 룩에도 찰떡궁합을 자랑해 사랑받는 운동화가 있다.


바로 나이키 '에어맥스 720'이다.


Instagram 'trisakticollection4'


나이키 에어맥스 720은 '구름' 위를 걷는 착화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먼저 'UFO'를 연상하게 하는 곡선 모양의 디자인이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곡선 라인이 운동화를 입체적으로 돋보이게 한다.


착화감 또한 뛰어나다. 밑창을 감싸고 있는 커다란 에어 유닛은 폭신폭신한 촉감을 자랑해 오랜 시간 걸어도 비교적 발의 피로도가 덜하다는 평을 받는다.


Instagram 'efka_2229'


게다가 적당한 '굽'을 갖추고 있어 교복이나 청바지 등 어떤 룩에 매치해도 다리가 길어 보이는 '비율 깡패'로 만들어준다.


색상은 깔끔하고 심플한 맛에 기본템으로 갖추고 싶은 화이트와 블랙부터 시작해 포인트로 신기 좋은 핑크, 퍼플, 옐로우, 블루 등 다양해 그날그날 기분이나 룩에 따라 폭넓게 선택하기 좋다.


일단 보면 한 번, 또 신어보면 두 번 마음을 뺏겨 색깔별로 소장하게 된다는 후문이다.


그 비주얼이 얼마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에어맥스 720 사진을 통해 한번 확인해보자.  


Instagram 'ropaes_es'


Instagram 'yasmin_marvle'


Instagram 'feels.star'


Instagram 'nao393924'


Instgram 'bingo.sneak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