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바닐라코, 커버·지속·밀착력 한 번에 담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출시

사진 제공 = 바닐라코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7일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촘촘한 미세 입자로 피부를 섬세하게 커버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간편함을 한 번에 담은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지난 4월 초 출시된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후속 제품으로 퍼프로 톡톡 두들기기만 해도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강력한 파워로 갈아 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를 통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모두 갖춘 일명 '커지밀' 베이스 제품이다. 


미세 입자 분산〮밀착 기술이 적용된 '파워 핏 포뮬러'가 피부 표면의 모공, 주름, 피부 요철은 물론 잡티까지 빈틈없이 커버해준다. 


또 촘촘한 미세 입자가 섬세하게 발려 최대 36시간 동안 뭉침이나 얼룩 없는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피부에 얇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신제품은 SPF38 PA++의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제품으로 피부에 밀착된 입자들이 햇빛을 물리적으로 튕겨낸다. 


사진 제공 = 바닐라코


입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무기차자 특유의 뻑뻑함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밝은 톤, 밝은 톤, 미디움 톤 순으로 베이지 핑크 컬러인 '19호 크림', '21호 로제', '23호 피넛' 3종과 내추럴 톤의 옐로우 컬러인 '23호 시나몬'으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바닐라코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출시를 기념하여 리필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리필용 쿠션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