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듀이트리,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위한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 출시

사진 제공 = 듀이트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8중 히알루론산과 식물 펩타이드의 수분 광채 시너지 시스템으로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을 출시했다.


듀이트리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은 국내 최초 8중 히아루론산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아카시아 나무 씨앗에서 추출한 아카시아 펩타이드로 보습력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수분 공급을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2중 수분 차단 시스템을 통해 완벽한 보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다이아몬드 가루를 첨가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 결을 연출, 피부 본연의 힘이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 완성을 돕는다. 


사진 제공 = 듀이트리


완전한 수분 케어를 위한 토너, 앰플, 크림의 3종으로 구성되었다.


수분 광채 시너지 시스템 1단계 제품인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토너'는 8중 히아루론산과 펩타이드의 황금 비율로 구성되어 피부에 수분감을 충전함은 물론 블랙윌로우 껍질추출물로 모공 속 노폐물 및 각질 제거까지 도와주는 토너 제품이다. 


피부 표면의 약산성 보호막을 유지하여 흐트러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2단계 수분 충전을 위한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캡슐 앰플'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 캡슐이 터지면서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캡슐 앰플이다. 


사진 제공 = 듀이트리


8중 히알루론산과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와 함께 강력한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마지막 단계인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슬리핑 크림'은 크림과 슬리핑 팩의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바르는 즉시 수분을 충전하고, 탱글한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 억제 및 수면 중 보습을 충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은 반복되는 피부의 건조함과 푸석한 피부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단계별 수분 광채 시너지 제품"이라며, "채우기만 하는 반쪽 수분 케어가 아니라 채우고 지키는 완전 수분 케어로 피부 건조 고민에 완벽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