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련한 5편의 마블 영화 선물 한국 최초 상영회 초청 등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수퍼 콜라보'에 뜨거운 호응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맞추면 100% 선물을 증정하고, 어린이날에는 5편의 마블 영화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전후로 마블 스튜디오와의 역대급 콜라보 캠페인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수퍼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극장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선물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부터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어린이날인 다음달 5일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완벽하게 이해하는데 필요한 5편의 마블 영화를 카카오페이지에서 하루 동안 무료로 서비스하는 '수퍼 어벤져스 무비데이'를 진행한다.
대상작품은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다.
앞서 진행한 수퍼 콜라보 이벤트들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사전예매량이 165만장에 달하며 역대 최고 신기록을 세우는데에 일조했다.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진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한국 최초 상영회 초청 이벤트는 약 8만개의 댓글이 달렸고,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톡 #탭, Daum 등을 통해 최초 공개한 파이널 예고편은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