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밀리마쥬, 지성 피부 위한 보송한 '파워핏 워터리 파운데이션' 출시

사진 제공 = 밀리마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심플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마쥬에서 지성 피부를 위한 보송한 여름 파운데이션 '파워핏 워터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파워핏 워터리 파운데이션'은 흔들어 쓰는 '리퀴드'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순식간에 착 밀착되어 솜털처럼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피부를 착 휘감아 갑갑한 느낌 없이 보송, 산뜻하게 유분을 착 잡아주며, 커버력이 아쉬웠던 워터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보완해 촘촘한 미세 커버 파우더가 피부 굴곡에 따라 섬세한 커버를 구현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며, 덧바를수록 두꺼워지지 않고 커버력만 높아져 피부 타입에 따라 원하는 커버리지로 조절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밀리마쥬


2가지 호수로 출시되는 '파워핏 워터리 파운데이션'은 함께 사용하면 밀착력이 높아지는 '물착 퍼프'가 내장된 한정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물착 퍼프'는 다각도의 면을 가진 동그란 하이드라 스폰지 소재의 퍼프로, 탄성도가 높아 얼굴 곡선에 따라 빈틈없이 균일하게 밀착된다. 


넓은 면으로는 볼이나 이마 등 부위를, 다각도로 된 엣지 앵글로는 코 옆, 눈 밑, 입 주변 등 국소 부위까지 섬세하게 밀착시켜준다.


'파워핏 워터리 파운데이션'은 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과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땀과 유분이 많은 여름 시즌에 제격이며, '지성 피부'나 '복합성 피부' 타입이 사용하면 유분 없이 보송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밀리마쥬만의 '물착-핏TM 포뮬러'가 일단 바르고 나면, 커버된 그대로 고정되어 베이스가 쉽게 지워지거나 묻어나지 않는다.


밀리마쥬는 이번 '파워핏 워터리 파운데이션' 출시와 함께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한다. 

롭스 가로수길점, 강남엔터점, 건대점 등 주요 18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하여 총 37개 롭스 매장에서 선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9일 정식 런칭하는 직영 온라인 몰에서는 런칭 기념 20%할인 행사와 함께 선착순으로 하트 모양의 페이스 거울을 증정할 예정이며,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밀리마쥬는 롭스(LOHB's) 이태원점, 신논현점, 건대로데오점 외 34개 오프라인 매장과 롭스 온라인/모바일몰 그리고 밀리마쥬 직영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현대H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