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블랙핑크 리사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몸매로 LA를 뒤집어놨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블랙핑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포럼에서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 LOS ANGELES' 콘서트를 진행했다.
콘서트 이후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직캠 무대 영상이 각종 SNS 상을 통해 올라왔다.
특히 전 세계 많은 해외 팬들의 눈길을 끈 영상이 있었다. 바로 멤버 리사의 퍼포먼스 무대다.
이날 콘서트에서 리사는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솔로 퍼포먼스 무대를 준비했다.
리사는 한껏 머리를 올려 묶은 채 검은색 끈 나시, 짧은 핫팬츠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그는 신나는 노래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격한 안무를 소화해내면서도 도도하고 여유 넘치는 표정은 변함없었다.
리사는 쭉쭉 뻗은 팔다리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섹시한 춤선을 자랑했다. 옷 사이로 보이는 그의 가녀린 개미허리와 탄탄한 복근 등의 무결점 몸매는 절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직캠 영상은 트위터에서 20일 기준 조회 수 399만 6,351회를 기록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