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전 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새로운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18일(현지 시간) 분노의 질주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9번째 시리즈인 '분노의 질주: 홉스&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절대적 라이벌이었던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와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가 사상 최악의 적에 맞서기 위해 팀을 결성하면서 시작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앞서 '분노의 질주: 더 세븐'(2015)에서 처음 적으로 만난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은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017)에서 동맹 관계를 맺으며 서로 견제하는 라이벌 콤비의 색다른 케미를 보이며 팬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통해 한팀이 된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이 맨몸으로 액션을 펼치는 장면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스펙터클한 블록버스터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쾌감을 선사하며 올여름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토르' 시리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한 이드리스 엘바가 최강의 빌런으로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바네사 커비가 새로운 여성 캐릭터인 MI6 요원 해티로 나타나 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높였다.
'분노의 질주' 세계관 확장을 위한 시리즈 최초 스핀오프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오는 8월 7일 국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