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탑텐, '마블 히어로스'와 '라인 프렌즈' 콜라보한 티셔츠 판매

사진 제공 = 탑텐


강남역 '어벤져스:엔드게임' 관람권 선착순 200명 증정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국내 SPA브랜드 탑텐이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아 '마블 히어로스'와 '라인 프렌즈'를 주제로 한 콜라보 티셔츠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마블 히어로스'와 '라인 프렌즈' 콜라보 티셔츠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이다.


특히, '마블 히어로스' 콜라보 티셔츠는 4월 2주차 주간 판매량 1만 장을 기록하며 판매순위 상위권을 첫 론칭 주간부터 꾸준히 유지 하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사진 제공 = 탑텐


오는 24일 개봉되는 ‘어벤져스:엔드게임’의 개봉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관심이 한층 더 많아진 영향으로 보인다.


탑텐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탑텐다운 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간단하다.


티켓 오픈 첫날 서버가 폭주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어벤져스:엔드게임'의 관람권을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도 어렵지 않다. 오는 19일 탑텐 강남역점 매장에서 오후 7시부터 매장에 연출되어 있는 '마블 히어로스' 제품을 사진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를 인증만 하면된다.


사진 제공 = 탑텐


받은 관람권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려주면 추후 추첨을 통해 탑텐 '마블 히어로스' 콜라보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탑텐의 이러한 파격적인 이벤트는 지난 '1010데이'와 '롱패딩 선판매'처럼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가성비의 대명사라는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정말 파격적이고 쿨한 이벤트이다.


한편, 탑텐은 19일부터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으로 '마블 히어로스'와 '라인프렌즈' 콜라보 티셔츠를 2장 구매시 25,900원, 3장 구매시 29,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