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쓰리(THREE),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콘셉트형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 제공 = 쓰리 코스메틱


4월 16일부터 10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콘셉트형 팝업스토어 운영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 확대 위해 패션, 키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쓰리 코스메틱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콘셉트형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쓰리(THREE)의 팝업스토어는 지난 16일부터 열흘 간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쓰리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세계관을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경험의 공간을 마련했다.


사진 제공 = 쓰리 코스메틱
사진 제공 = 쓰리 코스메틱


쓰리는 단순히 화장품이나 피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마음·신체·피부의 유기적 관계에 주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잇는 의미로,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와 일부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위치한 자연주의 키친 브랜드 '자주 테이블'과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쓰리 코스메틱


쓰리가 운영하는 일본 도쿄 아오야마 리바이브 키친만의 인기 메뉴인 '아보카도 & 바질 페투치니 by 리바이브 키친 THREE'를 만나볼 수 있다.


쓰리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10일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가 끝나도 SSG.COM 및 온라인 몰을 통해 상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