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단돈 2천 원에 아리따움의 베스트셀러를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17일 아모레퍼시픽 편집숍 아리따움은 '립덕후'들을 위한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에서 진행하는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한정 이벤트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는 최대 '8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전무후무한 할인률을 자랑한다.
80% 할인에 들어간 제품은 아리따움의 쉑쉑 쿠션 틴트와 하트 인 밤, 엔젤 키스 틴트 3가지다.
따라서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아리따움의 베스트셀러인 하트 인 밤은 단돈 2천 원에, 엔젤 키스 틴트는 단돈 1,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70% 할인에는 한율의 자연을 닮은 치크 밤, 라네즈의 틴 틴트 밤, 아리따움의 유니크 매직 벨벳 필터 틴트와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가 포함됐다.
다음으로 60%에는 마몽드의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과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에스쁘아의 립스틱 노웨어 리치, 라네즈의 투톤 립 바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반값'이 넘는 역대급 행사인 만큼 원하는 컬러가 빨리 빠질 수 있으니 '득템'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여야겠다.
이외 현재 아리따움에서는 세계일주 항공권을 얻을 수 있는 예쁘게 사월 기획전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