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지방시 뷰티,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한다

사진 제공 = 지방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오는 16일(화) 롯데백화점 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방시 뷰티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위치하며, 지방시 꾸뛰르의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지방시 뷰티는 기존 현대백화점 본점과 신촌점 매장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3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입점시키며 국내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지방시 뷰티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인다. 


지방시 뷰티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르 루즈(Le Rouge)'부터 파우더 '프리즘(Prisme)' 라인과 럭셔리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르 스왕 느와(Le Soin Noir)' 등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꾸뛰르 립밤인 '멀티 로즈 퍼펙토(Multi Rose Perfecto)'와 완성도 높은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Teint Couture Everwear Edition)'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지방시


지방시 뷰티는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객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당일인 16일부터 21일까지,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립스틱 '르 루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레드, 블루, 아이보리 핑크 등 스페셜한 리미티드 꾸뛰르 케이스를 100개 한정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 디럭스 샘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지방시 뷰티의 럭셔리 기프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명동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들은 물론 그동안 지방시 뷰티를 직접 만나고 싶어하신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매장 오픈 프로모션 외에도 지방시 뷰티의 차별화된 꾸뛰르 감성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팝업 프로모션을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