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닥터지, 2-STEP 초간단 스킨 케어 '센시어스™ 버블 토너 & 마일드 크림' 출시

사진 제공 = 닥터지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닥터지가 수분을 가득 머금은 버블 제형의 토너와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크림을 선보인다.


15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성분만 담아 2-STEP으로 건강하게 스킵(SKIP) 케어를 할 수 있는 센시어스™ 버블 토너 및 마일드 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센시어스™ 라인은 2-STEP 관리가 가능한 버블 토너와 마일드 크림 2종이다. 


플하게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성분을 담아 건강한 스킵(Skip)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며, 피부가 편안하도록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순한 성분은 물론, 마찰을 줄인 버블 및 크리미 제형으로 제작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닥터지


센시어스™ 버블 토너는 부드럽고 촘촘한 거품으로 피부 마찰을 줄여주고, 수분을 가득 머금은 마일드 버블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또 센시어스™ 마일드 크림은 롤링할수록 부드러운 크리미한 텍스처 및 Ph 약산성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닥터지 센시어스™ 2종 모두 피부자극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오염방지)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닥터지 관계자는 "민감성 피부 및 외부 자극에 쉽게 손상되는 연약한 피부의 경우, 피부에 필요한 성분으로 스킨 케어 루틴을 간소화하는 스킵 케어가 새로운 대안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며 "닥터지 센시어스™는 스킨케어를 처음 시작하는 10대, 민감 피부, 약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