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카트린,천연 성분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출시

사진 제공 = 카트린


10가지 자연유래 미네랄 성분 100% 함유한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출시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카트린이 천연 미네랄 성분 100%를 함유한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트린이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은 100% 천연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는 최고 수준인 SPF46/PA+++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어린 아이들 혹은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세계적 명품 화장품 원료 제조사 이탈리아의 인터코스로부터 직수입한 단 10가지의 100%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만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카트린


미네랄 입자가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 주고, 동시에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한여름에도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 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얇은 미네랄 막을 씌워 자연스럽게 화사한 톤업 피부를 연출해 주며, 수분 친화력이 우수해 잔여감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미니멀한 용기로 휴대성이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페이스&바디용 퍼프 타입과 ▲페이스용 쿠션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취향과 용도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퍼프 일체형의 경우, 언제 어디서나 덧바르기 용이할 뿐 아니라 보송한 사용 감으로 여름철 쾌적함까지 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