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MLBB 장인' 삐아가 출시한 '가성비甲' 신상 블러 틴트 1+1

Instagram 'bbia.official'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웜톤·쿨톤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 장인' 삐아가 치명적인 신상품을 출시했다.


지난 10일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에 선명한 컬러감을 가진 2019 S/S 신상 '블러 틴트'의 출시를 알렸다.


'블러 틴트'는 보들보들한 순면 감촉의 코튼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빛 반사 없이 보이는 컬러 그래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장점도 가졌다.


삐아 홈페이지


무엇보다 '블러 틴트'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각질 부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입술 끼임 현상이 없다는 것이다.


솜털처럼 고운 실크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메워주어 결점 없이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자랑하기 때문.


삐아의 '블러 틴트'는 앞서 출시된 핑크 시네마 버전 못지않게 독특하면서도 서정적인 매력의 네이밍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총 5가지로 출시된 컬러에는 서정시, 순수시, 낭만시, 사랑시, 현대시 등이 있다.


삐아 홈페이지


1호 서정시는 오리지널 핑크를, 2호 순수시는 MLBB 코랄을, 3호 낭만시는 MLBB 로즈를, 4호 사랑시는 코랄 레드를, 5호 현대시는 모던 로즈 컬러를 담았다.


현재 삐아는 '블러 틴트' 런칭 기념으로 스카이007, 11번가, G마켓, 티몬, 위메프, 스타일쉐어 등에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따라서 이번 1+1 이벤트를 이용하면 10,900에 '블러 틴트' 두 개를 득템할 수 있다.


다만,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니 삐아의 신상품을 써보고 싶은 코덕들이라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