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파파레서피가 실력파 아이돌 '짜오핀린'을 봄비 마스크팩의 중국 모델로 발탁했다.
11일 파파레서피는 봄비 마스크팩의 중국 모델로 실력파 아이돌 '짜오핀린'을 발탁,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짜오핀린이 홍보하는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약 7.5억 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파파레서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짜오핀린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이단지명에서 무대 표현력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3,000만
표를 획득하며 중국 현지에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중국 슈퍼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전적이 있는 짜오핀린은 안주하지 않고, 이단지명 오디션 프로그램에 재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팬들에게 끊임없이 도전하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짜오핀린의 팬층은 2000년대 출생이 대부분이며 이는 봄비 마스크팩을 즐겨 사용하는 주요 소비자 타깃과도 일치하기에 봄비 마스크팩의 모델로서 짜오핀린이 아주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며 "상큼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가진 짜오핀린을 모델로 발탁하여 많은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봄비 마스크팩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레서피는 봄비 마스크팩의 중국 모델 짜오핀린을 필두로 티몰에서 진행되는 환쥐르 프로모션과 징동의 618 프로모션 등 중국에서 대규모로 진행될 이커머스 프로모션에서도 현지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