큼직한 몸통에 살 꽉 차있는 '블랙타이거 새우'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배에 호랑이처럼 붉고 흰 줄무늬가 있어 '블랙타이거'라는 이름을 얻은 블랙타이거 새우.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블랙타이거 새우는 버터구이, 소금구이, 간장새우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 일반 새우보다 큼직한 데다가 살도 꽉 차 있어 한두 마리만 먹어도 '오늘 새우를 아주 제대로 즐겼군' 싶다.
롯데마트, 블랙타이거 새우 1,250원에 판매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 블랙타이거 새우를 단돈 '1,250원'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겼다.
11일 롯데마트는 이날부터 블랙타이거 새우(50g 내외)를 한 마리 당 1,25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 입에 절대 다 넣을 수 없는 통통한 블랙타이거 새우를 즐기고 싶다면 당장 달려가보도록 하자.
국산 활 전복은 한 마리 당 990원
국산 전복도 있다. 국산 냉장 활 전복(40g 내외)은 한 마리에 990원에 구매 가능하다.
미네랄과 영양분이 풍부해 귀한 식재료로 여겨지는 전복은 죽과 회, 탕, 구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해 먹을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자.
'극한도전' 3주 차 행사…오는 17일까지 진행
롯데마트의 블랙타이거 새우, 전복 할인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풍성한 해산물 파티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한 '극한도전' 행사가 3주 차를 맞이했다"며 "1탄 통큰치킨, 2탄 한우 할인행사에 이어 3탄 블랙타이거 새우와 국산 전복을 준비했으니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해산물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