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회원 등급에 따라 제품 체험 기회 리워드로 제공하는 전용딜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대상 청정원은 오는 30일까지 '청정원 프렌즈'만을 위한 '4월 전용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청정원 프렌즈'는 대상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로, '정원이의 푸드박스', '푸드 에디터', '쿠킹클래스', '청정원 프렌즈 패널' 등으로 편성돼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 활동지수인 '콩' 적립에 따라 SILVER(분기내 3,000콩 이하), GOLD(분기내 3,000콩 초과), VIP(분기내 6,000콩 초과), VVIP(VIP 중 내부기준에 따른 최상위 0.1%) 등 4단계의 회원 등급으로 운영된다.
'청정원 프렌즈' 회원은 등급에 따라 문화공연 초대, 정원e샵 쿠폰패키지 지급 및 쿠킹클래스 초대(VIP 이상), 스페셜 기프트 제공(VVIP)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렌즈 전용딜은 '청정원 프렌즈' 회원 전용 이벤트로, 회원 등급에 따라 제품 체험 기회를 리워드로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제도다. 전용딜을 통해 매월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달의 전용딜 이벤트 경품은 ▲청정원 노하우킷 푸드마카&종이도마 세트 ▲청정원 프리미엄 간식 세트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2종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 4종 등 총 4종이다.
본인의 등급에 해당하는 경품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