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카카오게임즈,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 월드 보스 업데이트한다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4월 중순 거대 보스형 몬스터 '절벽거인'과 '머리둘용' 추가 예정 사전 예약 이벤트 통해 '미어캣과 프렌즈대모험' 이모티콘 및 인게임 아이템 증정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프랜즈대모험'의 거대 보스형 몬스터를 추가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일 카카오게임즈는 불혹 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프렌즈대모험'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4월 중순 업데이트 예정인 '절벽거인'과 '머리둘용'은 거대 보스형 몬스터로 매주 랭킹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월드보스' 공략에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랭킹 순위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프렌즈대모험'은 '진화 재료'와 '5성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를 오픈하고 '자동 반복 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렌즈대모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미어캣과 프렌즈 대모험'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인 '수정' 500개, '고급 뽑기권' 1장을 증정한다.


한편, 올 1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대모험'은 판타지 세계 '원더랜드'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의 '카카오프렌즈' 용사들이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캐주얼 디펜스 게임이다. 용사로 변신한 카카오프렌즈별 톡톡 튀는 덱 구성 등 전략적 요소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