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비욘드클로젯, 아이웨어 라인 '룩 비욘드' 런칭…선글라스·안경 출시

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아이웨어 라인 '룩 비욘드'를 새롭게 런칭했다.


9일 비욘드클로젯은 2019 S/S 시즌을 맞이해 룩 비욘드를 런칭하고,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와 안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평소 선글라스와 안경을 즐겨 착용하는 고태용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룩 비욘드는 '네오 클래식 선글라스'와 '네오 클래식 보잉 선글라스'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였다.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네오 클래식 선글라스는 시크한 블랙 컬러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카멜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


또 최근 몇 년간 패션 시장을 강타한 뉴트로 무드를 강조한 네오 클래식 보잉 선글라스는 블랙, 화이트, 실버, 그린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룩 비욘드 라인은 비욘드클로젯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3만 8천원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약 200여 개의 선글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마니아로써 직접 아이웨어 라인을 런칭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여름 시즌 룩 비욘드 제품으로 눈 보호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