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알터에고이태리의 '에코미네랄무스'는 미세 버블 제형으로 모발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부드러움과 윤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5일 이탈리아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 알터에고이태리가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모발에 실키한 부드러움과 글로시한 윤기를 한번에 제공하는 버블헤어에센스 '에코미네랄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코미네랄무스는 미세 버블타입의 텍스처로 잦은 염색과 펌, 그리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에 천연 미네랄 성분과 단백질을 빈틈없이 채워줘 모발 케어는 물론 두피의 청결함까지 유지해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에코미네랄무스는 천연 헤어에센스로 모발과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한 젖은 모발에 1~2회 펌핑하여 도포 후 골고루 마사지해주면 영양분이 모발 깊숙이 빠르고 고르게 흡수된다.
뿐만 아니라 오렌지와 카다몬의 향이 블렌딩 되어 건강한 에너지를 주는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다.
알터에고이태리는 이탈리아 장인정신에 기반하여 1988년 탄생한 이태리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로 매년 이태리와 유럽 등 전세계 헤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세계적인 헤어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아 전 세계 뷰티 살롱과 프리미엄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전제품 화학성분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이 95% 이상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알터에고이태리 제품은 두피와 모발 타입에 맞춰 관리하는 샴푸 6종과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는 등의 스페셜케어 라인 7종으로 총 13종 구성되어 있다.
알터에고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버블헤어에센스인 에코미네랄무스는 독특한 버블 제형이 천연 미네랄과 단백질 성분을 모발에 더욱 촉촉하고 고르게 흡수되도록 도와주고 발림성도 산뜻하다"며 "오일에센스 특유의 끈적임과 모발에 무겁고 떡짐현상의 거부감이 있던 기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알터에고이태리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샘플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