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나는 아이들 발을 편안하게! 성장기 아이들에 최적화된 기능성 눈길 푹신한 착화감+유연한 밑창으로 일상 생활부터 역동적인 야외 활동까지 OK!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키즈 신제품 '노비스(NOVICE)'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신제품 '나이키 노비스'는 지난해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보였던 '나이키 다이나모'와 같이 신고 벗기 편안한 이지온오프 형태의 신발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블랙, 핑크, 블루 3종을 선보여, 국민 신발 다이나모에 버금가는 인기가 기대된다.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발에 최적화된 기능성 슈즈라는 점이다.
발목과 뒤꿈치 부분을 패딩으로 감싸 푹신한 착화감을 선사하고, 가벼운 무게로 편안함을 한층 더했다. 또, 유연한 밑창은 장시간의 활동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철 추천된다.
블랙 제품은 컬러 배색을 통해 스타일을 살렸으며, 블루와 핑크 제품은 신발 바디 부분에 땀 배출과 통풍 기능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제품 앞뒤로 당김탭을 부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춰 아이들을 위한 데일리 슈즈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블랙 제품의 경우, 120에서 160까지 사이즈의 토들러용은 65,000원, 170에서 220까지 사이즈의 아동용은 79,000원으로 책정됐다. 메쉬 소재가 더해진 블루, 핑크 제품은 토들러용이 69,000원, 아동용이 7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