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오늘(2일) 메가박스서 "널 좋아해!" 외치면 왕대륙 나오는 '장난스런 키스' 한 명 공짜

영화 '장난스런 키스'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대만 국민남친'에 등극한 왕대륙의 '장난스런 키스'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최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 측은 영화 '장난스런 키스' 동반 1인 무료 관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는 오늘(2일) 현장 매표소에서 "장즈수, 널 좋아해"를 외치는 고객에게 '장난스런 키스' 1인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1천 명의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무료 관람 인원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영화 '장난스런 키스'


또한 전 매장에서 실시되지 않고 강남, 동대문, 마곡, 목동, 상봉, 센트럴, 신촌, 이수, 코엑스, 킨텍스, 고양 스타필드 등 40여 개점에서만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잠깐의 부끄러움을 이겨내면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는 영화 '장난스런 키스'로 올봄을 달달하게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영화 '장난스런 키스'는 A반 남신 장즈수(왕대륙 분)와 처음 본 순간 키스한 F반 위안샹친(임윤 분)의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를 그린다.


왕대륙과 임윤이 주연을 맡은 '장난스런 키스'는 지난달 27일 개봉해 개봉 6일 차에 19만 관객을 넘어섰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