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1일(화)

색감 너무 예뻐 'MLBB 정석'이라 난리난 '이니스프리' 틴트 1+1

(좌) 사진 = 인사이트, (우)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화사한 봄꽃처럼 예쁜 색감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니스프리가 역대급 이벤트로 '틴트 대란'을 예고했다.


지난 1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MLBB 덕후'들 사이에서 인생템이라 입소문 난 비비드 코튼 잉크 전품목을 1+1에 겟할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비비드 코튼 잉크 정식 가격은 9,000원으로,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개 당 4,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좌) 사진 = 인사이트, (우) Instagram 'jeje.cosme'


역대급 이벤트인 만큼 이니스프리는 많은 소비자들과 이벤트를 함께 누리기 위해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제한을 뒀다. 재고 소진시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이번 '1+1' 이벤트에는 리얼핏 매트 립스틱, 리얼핏 립스틱, 비비드 슬림핏 틴트, 리얼핏 매트 리퀴드, 비비드 오일 틴트, 비비드 크리미 틴트, 비비드 코튼 잉크,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 글로우 틴트 스틱이 포함됐다.


현재 코덕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은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는 '비비드 코튼 잉크'와 말린 복숭아 컬러로 대란을 일으킨 '비비드 슬림핏 틴트'다.


이니스프리의 '비비드 코튼 잉크'는 지난해 한차례 출시된 바 있는 틴트로, 당시 쨍쨍한 발색력과 오랜 지속력으로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사진 = 인사이트


최근에는 봄꽃을 형상화한 'MLBB 신상 컬러'로 코덕들의 취향을 다시 한 번 저격하기도 했다.


'비비드 슬림핏 틴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복숭아 틴트'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선명한 컬러감과 발색력이 매력 포인트다.


이외 현재 이니스프리에서는 쿠션 케이스 프리미엄, [LTD] 28종, 쿠션 리핑 4종도 1+1에 구매가 가능하다.


주변에서 알아주는 '틴트 덕후'라거나 이번 기회를 통해 '색감, 지속력, 발색력' 3박자를 고루 갖춘 이니스프리 틴트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