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넷마블, 거짓말 같은 혜택 쏟아지는 만우절 이색 이벤트 진행

사진 제공 = 넷마블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넷마블이 만우절을 맞아 거짓말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


1일 넷마블은 금일 만우절을 맞아 주요 게임들에서 평소 체험할 수 없었던 콘텐츠와 만우절 특별 보상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지난달 28일부터 4월 두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모험과 탐험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영웅 구피와 푸키를 통해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만우절 이벤트 던전에서는 이벤트 영웅과 구사황 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업적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 넷마블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서는 오는 2일까지 만우절 기념 던전이 열린다. 


던전을 클리어해 6성 진화몬, 무지개 정수,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도 만우절을 맞이해 지난달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만우절 기념 깜짝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상점 소환상자를 구매하면 행운 상자를 오픈하는 티켓이 지급된다.


또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전체 유니폼 40% 할인, 플래티넘 선물박스 지급, 7일 출석 시 X-유전자 선택권 100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만우절 당일 깜짝 이벤트로 도트가 살아있는 고전 게임 모드의 '마블 퓨처파이트'를 공개해 클래식 게임 유저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