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핑크+코랄' 담겨 웜톤·쿨톤 구분 없는 '러블리 끝판왕' 3CE 아이 팔레트

Instagram 'do_ob93'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웜톤이 뭐예요? 쿨톤이 뭐예요?"


아직 자신에게 딱 맞는 컬러를 찾지 못한 '화장 입문자'들이기 쓰기 딱 좋은 아이 팔레트가 나왔다.


최근 스타일난다 뷰티 브랜드 3CE는 웜톤과 쿨톤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 한 봄 신상 '비치 뮤즈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3CE의 '비치 뮤즈 아이 팔레트'는 모든 피부 톤을 포용하는 핑크, 피치 컬러를 베이스로 총 9가지 컬러를 담고 있다.


매트 베이스, 화사한 글리터, 깊은 음영 컬러,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제형을 담고 있으며, 9가지 모두 어떤 컬러와 믹스해도 다 잘 어울린다는 '꿀 조합'으로 구성됐다.


Instagram 'hr914', 'chaeng_ah'


매트 섀도는 천연 미네랄 파우더를 사용해 입자감이 고와 밀림 없이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글리터 섀도는 영롱한 다이아몬드 글리터가 어떤 각도에서도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3CE 팔레트 가성비 좋은 건 알았는데, 이번 건 역대급이다", "펄감이 대박임", "조명 없이도 반짝이는 게 진리다", "얼굴에 형광등 켰음" 등 뜨거운 후기를 내놨다.


매일 똑같은 아이 섀도가 지겨웠던 코덕들이라면 '색감 맛집' 3CE에서 내놓은 '비치 뮤즈 아이 팔레트'에 관심을 기울여보자.


얼굴에 바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 누구든 '러블리 끝판왕'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또 해당 제품과 딱 어울리는 립스틱과 블러셔도 함께 출시됐으니 화사한 봄을 맞아 '햇살 과즙' 메이크업으로 변신을 꾀하고 싶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


Instagram 'hr914', 'chaeng_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