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오늘(28일)부터 '배그' 접속만 해도, 2주년 기념 스킨 '공짜'로 득템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갓겜' 배틀그라운드가 2주년을 맞아 오늘부터 무료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2일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제작사 펍지 주식회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그 2주년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그동안 배그를 사랑해준 유저들을 위해 감사의 선물로 무료 스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무료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기념 영상에서 김창한 대표가 먼저 실물로 선보인 파란 볼캡의 게임 속 버전이다.


YouTube '배틀그라운드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파란 색상 볼캡 전면에는 배그의 2주년을 기념한 숫자 2가 새겨져 있고 숫자 양옆에 하얀 날개가 달렸다.


PC 버전 유저는 오늘(28일)부터 4월 24일까지, 콘솔 버전 유저는 오는 4월 9일에서 5월 7일 사이에 게임 내 상점에서 받을 수 있다.


그동안 무료 스킨 아이템이 흔치 않았던 만큼 이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유저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YouTube '배틀그라운드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한편 당초 예정돼 있던 27일 배그 라이브 서버 점검은 게임 업데이트 안정성과 관련된 문제로 인해 오늘(28일) 진행된다.


변경된 일정에 따라 라이브 서버 점검은 오늘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7시간 동안 이어진다.


점검 내용은 서비스 안정화, 업데이트 #27 라이브 서버 적용, 생존자 타이틀 시즌2 보상 지급, 생존자 타이틀 시즌3 시작, 2주년 기념 선물 상점 업데이트 등이다.


27차 패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