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우디 여친 보핍도 나오는 '토이 스토리4' 6월 21일 개봉

영화 '토이스토리 4'


[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 우리를 웃고, 울게 했던 동심 애니메이션 영화 '토이 스토리' 시리즈가 오는 6월 극장가를 강타한다.


지난 19일 토이 스토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영화 '토이 스토리 4'의 포스터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토이 스토리 4'를 대표하는 주인공 우디를 비롯해 버즈, 보핍 등 인형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 하단에는 '토이 스토리 4'의 개봉일이 오는 6월 21일이라고 명시되어 있다.


영화 '토이스토리 3'


1995년 처음 관객과 만난 '토이 스토리'는 이후 시리즈물로 제작돼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토이 스토리 4'는 전편에서 우디의 주인이 된 보니와 새롭게 등장하는 장난감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다.


특히 보니에게 소중한 장난감 중 하나인 일회용 포크 숟가락 '포키'와 우디의 훈훈한 절친 케미가 돋보일 예정이다.


Facebook 'PixarToyStory'


공개된 포스터에는 기존 '토이 스토리' 시리즈에 등장했던 우디와 버즈, 보핍을 제외하고 전부 새로운 캐릭터가 보인다.


우디의 여자친구인 보핍은 분홍색 드레스를 벗어던지고 하늘색 점프슈트에 보라색 망토를 두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외모부터 범상치 않은 '개비 개비', '듀크 카붐', '더키', '버니' 등 새로운 친구들의 모습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영화 '토이스토리 3'








영화 '토이스토리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