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봄나들이 가서 '인생 커플샷' 찍고 싶다면 꼭 다운받아야 하는 카메라 앱

Instagram 'sovscam'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겨울이 가고 계절의 여왕 '봄'이 무르익고 있다.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꽃들은 아름다운 색감으로 하루를 싱그럽게 만든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꽃과 함께 상큼한 인생샷을 찍고 싶다면 망설임 없이 'SOVS'를 추천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똥손 치료 앱이라고 입소문 난 'SOVS'의 후기가 공유되고 있다.


앱 스토어 'SOVS - 촬영부탁 필수앱'


SOVS는 휴대폰에 내장된 카메라가 아닌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다양한 구도와 배경을 적용할 수 있는 카메라 앱이다.


시중에 다양한 카메라 앱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SOVS'만이 가지는 장점은 '인물 구도 나타내기'다.


앱을 실행하면 발끝에 맞춰진 실루엣이 나타난다. 실루엣은 원하는 위치로 조정이 가능하다.


실루엣에는 바르게 서 있는 자세, 옆으로 선 자세, 앉은 자세 등 다양한 포즈와 자세가 들어있다.


포즈를 선택하고 사진을 찍으면 포즈에 걸맞은 완벽한 사진이 탄생한다.


Instagram 'sovscam'


SOVS가 가장 빛을 보는 계절은 지금이다. 따듯한 날씨에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계절이기 때문.


아름다운 배경을 두고도 사진을 잘 못 찍는 '똥손' 남자친구 때문에 매번 인생샷에 실패했다면, 이제 더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SOVS에는 '배경 모드'도 있다. 배경으로 삼고 싶은 사진을 미리 촬영해 인물사진에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해당 앱은 현재 갤럭시 앱스토어 기준 1,200원에 판매되는 유료 앱이지만, 평점이 4.8에 이를 만큼 평이 좋다.


꽃이 만발하는 아름다운 계절 봄, SOVS와 함께 나들이 떠나보는 건 어떨까. 당신이 서 있는 곳 어디서든 인생샷을 얻을 수 있을 테니 말이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