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유니클로, 편안함 돋보이는 '2019 브라탑 컬렉션' 및 신상품 출시

사진 제공 = 유니클로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유니클로가 하이브리드 웨어 신상품 출시 소식을 알렸다.


15일 유니클로는 '2019 브라탑 컬렉션'과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 등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가슴을 입체적으로 받쳐주어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브라컵 밑 부분에 위치한 고무 밴드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어떤 바스트에도 밀착되는 사이드 네트는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하기도 편안하다.


또한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일 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는 '에어리즘'과 니트 느낌을 살린 '와이드 립', 고품질 면인 '수피마®코튼'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에 따른 상품 라인업으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깊은 V넥으로 디자인을 강화한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과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유니클로


신제품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 및 '아사히 카세이'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에어리즘'으로 만든 브라탑이다.


땀을 빠르게 말리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일 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며,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제품으로 옷 안에 입어도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특히, 넥과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V넥 디자인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또 다른 신상품인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은 브라탑을 캐주얼뿐만 아니라 정장 안에 입는 이너웨어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탄생한 제품이다.


니트 느낌의 립 소재로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욱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브라탑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에서 탄생한 가장 대표적인 상품으로, 여성들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는 옷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에서 탄생했다"며 "유니클로 브라탑은 속옷을 입지 않아도 되어 간편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 어패럴 상품과 함께 자신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하이브리드 웨어로, 한국에서도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