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LG유플러스 고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침대에 누워 주전부리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보는 재미는 일주일은 견디게 해주는 치료제다.


바삭한 과자를 입안에 한 움큼 넣고 몰입하는 도중, 갑자기 흐름을 깨는 못된(?) 존재가 있었으니 바로 플레이 도중 등장하는 광고다.


당신이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앞으로 이런 짜증은 더는 없을 테니 걱정하지 말자.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에게는 YouTube Premium 서비스가 '무료'이기 때문이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YouTube Premium은 한층 편리하게 유튜브를 즐길 수 있는 유료 서비스 기능이다.


기존 유튜브에서처럼 영상 도중 등장하는 광고가 없고, 다른 앱을 켜거나 꺼진 화면에서도 콘텐츠를 끊김 없이 재생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보고 싶은 영상을 휴대폰에 저장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동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요금제 절약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본래 월정액 8,690원(부가세 포함)이지만,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특별 혜택 덕분에 3개월 동안은 돈 걱정 없이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혜자의 끝판왕이다.


YouTube 'Google Korea'


혹시나 서비스를 사용하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언제든 해지도 가능하다.


또한 무료 기간이 끝날 때쯤 기간 종료 알림 문자 서비스도 제공하니 깜빡 잊고 유료로 전환될까 두려워할 걱정도 없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 꼼꼼히 확인해보자.


당신도 유플러스인가. 그렇다면 오늘부터 유튜브가 제공하는 수 백만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똑똑하고 유익하게 즐기는 특권을 누려보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