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메디힐의 브랜드 모델 현빈이 이번 팬 사인회에서 SNS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에게 사인과 장미꽃을 증정했다.
15일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은 전날인 14일 고양 스타필드에서 브랜드 모델 현빈과 함께하는 '현빈과 함께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현빈은 메디힐의 사전 이벤트 추첨으로 초대된 팬들에게 사인과 함께 장미꽃을 증정했다.
팬 사인회는 메디힐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부츠(Boots)'가 함께 진행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0여 명의 소비자들이 참석했으며, 팬 사인회 현장은 현빈을 만나기 위해 모인 수많은 팬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부츠와 함께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그동안 메디힐을 성원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전속 모델 현빈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피부전문가의 임상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기획, 개발하여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거치는 등 피부 안전성을 추구하는 저자극성 마스크 & 패치 전문 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 26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메디힐은 국내외 드럭스토어와 기내 및 공항, 시내면세점, 대형마트, 홈쇼핑,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