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6일(목)

'아삭+달콤'한 키위와 채소 꽉 채워져 느끼함 1도 없다는 '채소 대창'

Instagram 'gudeuljjang'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고소한 맛과 쫄깃함 식감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음식 중 하나가 '대창'이다.


불판 위에서 노릇노릇 익은 대창 한 점은 절로 술 한 잔을 생각나게 할 정도로 깊은 풍미와 맛을 자랑한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아삭한 채소로 속을 가득 채운 채소대창이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야채대창은 부천 신중동과 화성 병점동 등에 위치한 '구들짱황소곱창'에서 '인생대창'이란 이름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Instagram 'gudeuljjang'


'인생대창'은 초록의 채소가 속을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곱과 함께 어우러져 영롱한 초록빛을 내뿜는 이 속은 여러 가지 채소와 키위를 함께 갈아 넣은 것으로 곱이 줄 수 있는 느끼함을 산뜻한 맛으로 잡아준다. 


초벌구이해서 나온 대창을 다시 불판에 노릇노릇하게 구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먹으면 대창의 고소함이 채소의 아삭함과 함께 입안 가득 퍼진다. 


함께 나오는 부추와 콩나물, 떡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는 '인생대창'을 즐길 수 있다. 



Instagram 'gudeuljjang'


소주 한 병은 거뜬히 비울 수 있을 것 같은 '인생대창'의 비주얼을 접한 누리꾼들은 칭찬 일색이었다. 


이들은 "진짜 대박이네요. 이런 비주얼 완전 멋져요", "인생대창 만나러 가야겠는데요", "진심 침 넘어갔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속이 꽉 찬 인생 대창은 1인분(200g)에 1만 8천원이다. 


오는 주말 한 주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리는 맛있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친구들과 함께 '인생대창'을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