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AHC가 지마켓과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제품 추가 증정,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에스테틱클리닉의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쇼핑 사이트 지마켓과 함께 'AHC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AHC 브랜드 쇼케이스에서는 다가온 봄 시즌에 맞춰 기초 라인부터 클렌징, 선케어, 메이크업라인까지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많은 이들이 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노하우로 아름다워질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화사한 핑크빛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을 스페셜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30ml 용량을 구매하는 경우, 동일 용량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해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은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 빛 발효 기술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 커버력을 동시에 선사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최소·최적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라인 '미니멀 10',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강력한 지속 내수성과 간편한 사용감으로 선케어 N0.1 자리를 지키고 있는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퓨어 내추럴 메가 선 쿠션'등 주요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AHC 관계자는 "매 시즌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시는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AHC 브랜드 쇼케이스와 함께 화사하게 아름다운 피부로 다가오는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