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인생 선배 '아빠'가 아들에게 조언하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할 여자 유형 5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사랑의 온도'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단언하건대 여자는 우주보다 어려운 존재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변치 않는 행복을 영유하는 꿈, 이 세상 모든 남녀의 소망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사람과 함께해야 평생 행복할 수 있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어렵고 또 그렇게 연애에 실패한다.


사실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는 탓에 '여성을 보는 눈'은 스스로 터득해야 한다지만, 인생 선배의 조언이 있다면 답을 찾기가 보다 쉬워질 게다.


그래서 준비했다. 인생 선배 '아빠'가 아들에게 조언하는 놓치면 평생 후회하는 여자를 소개할 테니 행복에 한 발짝 다가가 보자.


화가 나도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여자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연애의 발견'


연인 관계에서 '싸움'은 필수 불가결한 존재다. 수십 년 동안 다른 배경에서 살아온 탓에 생각 차이와 의견 충돌은 당연한 수순이다.


건강한 싸움을 통해 커플은 타협을 배우고 대화를 통해 더욱더 깊은 관계로 발전한다.


이 때문에 화가 날 때 대화가 아닌 온갖 괴성과 욕설로 일관하는 여성은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


평소 화나는 상황에서도 이성을 잃지 않고 문제 해결을 위해 애쓰는 여성이라면 함께 어떠한 풍파도 원만하게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다.


세심하게 챙겨주는 여자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


여자는 진심으로 사랑에 빠지면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한 부분을 신경 쓴다.


예를 들면 내 애인이 밥은 먹었는지, 인스턴트 음식을 먹은 것인지, 혹은 어젯밤 늦게 몇 시까지 친구를 만났는지가 이에 해당한다.


일부 남성은 이러한 행동을 두고 잔소리 혹은 집착으로 여긴다. 그 순간 관계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혹시 당신에게 관심을 쏟는 여자친구가 부담스러워진다면, 한 번만 다시 생각해보자. 있다가 없으면 허전함에 평생 후회할지 모른다.


호의에 고마워할 줄 아는 여자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사랑은 내 전부를 주고도 또 주고 싶고, 할 수만 있다면 하늘에 떠 있는 별까지 따다 주고 싶은 감정이다.


그런데 간혹 사랑이 깊어지다 보면 상대방의 호의를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생긴다.


호의는 권리가 아니다. 특히나 금전적인 문제에서는 더욱더 그렇다. 남자가 쓰는 돈을 사랑의 척도라 느끼는 여성은 멀리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베푸는 호의가 돈과 관련됐든, 아니면 마음의 일부분이든 그 어떤 형태라도 진심으로 고마워할 줄 아는 여성과 함께 하자.


진실하고 솔직한 여자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뷰티 인사이드'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멋있고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다. 하지만 뭐든 과하다는 게 문제다.


우리 주위에는 말이나 행동을 거짓으로 꾸며 가식적인 태도로 일관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는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하나 벗겨질 가죽에 지나지 않는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매사에 진실한 여성은 당신을 그만큼 믿고 있다는 증거다. 그러니 그녀를 놓치지 말고 꼭 곁에 두도록 하자.


당신을 지지하는 여자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태양의 후예'


멋진 남자 곁에는 지금의 그들을 있게 한 더 멋진 여자가 있다는 명언. 미국의 전 대통령 버락 오바마와 미셸이 좋은 예다.


인생의 어려움을 겪을 때 곁에서 용기를 주고 힘을 보태주는 사람이 있다면 풍파를 헤쳐나갈 힘이 생긴다.


만약 당신이 어려움에 부닥치거나 다소 슬럼프를 겪을 때 당신을 믿고 지지해주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반드시 잡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