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비 기자 = 롯데시네마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과 팝콘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혜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롯데시네마는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오는 4월 23일까지 '새학기 청소년 FEST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영화를 6천 원에, 오리지널 팝콘 중(M) 사이즈 1개와 탄산음료 중(M) 사이즈로 구성된 싱글 콤보를 4천 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다.
4명 이상 친구들과 영화를 관람할 경우 1인당 영화는 6천 원, 더블 콤보(카라멜 팝콘 M+오리지널 팝콘 M+탄산음료 M 2잔)는 1+1에 즐길 수 있다.
그야말로 '가성비 갑' 이벤트다.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 행사에 참여할 경우 학생증만 제시하면 되며, 온라인에서 참여할 경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예매해야 한다.
온라인 쿠폰은 19세 미만 회원 고객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 쿠폰은 2D 영화에 한해서만 적용되며 스페셜관에는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길 바란다.
이벤트 제외 영화관은 다음과 같다. 서울은 강동, 브로드웨이, 장안, 경기·인천은 부천역, 성남, 성남신흥, 오산, 양주고읍, 충청·호남은 광주광산, 서산, 충장로, 익산모현 등이다.
경상·기타는 구미프라임1번가, 경주, 마산터미널, 서귀포, 영주, 원주무실, 프리미엄만경, 프리미엄진주(중안), 프리미엄칠곡, 통영, 프리미엄해운대(장산역), 프리미엄구미센트럴, 제주삼화지구, 엠비씨네(진주), 제주아라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