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실물로 보면 '얼굴 소멸' 직전이라 깜놀하게 된다는 여자 아이돌 5인

왼쪽부터 아이유, 트와이스 정연 / (좌) Facebook 'iu.loen', (우) Twitter 'jy11010216'


[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 대부분의 연예인은 작은 크기의 얼굴을 지니고 있다.


그중에서도 실제로 보면 소멸 직전일 정도로 유난히 자그마한 얼굴 크기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조막만 한 얼굴 크기 덕분에 만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몸매 비율을 과시하기도 한다.


뚜렷한 이목구비뿐 아니라 유난히 작은 얼굴 크기로 팬들의 부러움을 산 여자 아이돌스타 5인을 소개한다.


1. 트와이스 정연


Twitter 'jy11010216'


그룹 트와이스 정연은 멤버 사이에서 유독 작은 얼굴 크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특히 그는 조막만 한 얼굴에 꽉 들어찬 이목구비뿐 아니라 긴 팔다리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해 팬들의 부러움을 유발했다.


2. 아이유


Twitter 'MoonLight_iu'


평소에 모자 하나로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가수 아이유.


그는 올겨울 커다란 털 모자를 쓰고 자주 나타나 유난히 작은 얼굴 크기를 과시했다.


큰 모자 안에 파묻혀 거의 보이지 않았던 아이유의 '소두'를 본 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3. 에이핑크 윤보미


Instagram '__yoonbomi__'


그룹 에이핑크 보미 역시 연예계를 대표하는 소두 스타 중 한 명이다.


최근 그는 tvN '국경없는 포차'에 머리를 깔끔하게 하나로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덕분에 돋보인 그의 작은 얼굴 크기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4. 블랙핑크 리사


Instagram 'lalalalisa_m'


리사는 바비 인형같이 완벽한 몸매와 얼굴을 자랑한다.


유독 자그마한 그의 얼굴 크기는 비현실적인 무결점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매 무대마다 리사는 화려한 의상을 차려입고 등장하지만 그의 소두는 여전히 시선을 멈추게 한다.


5. 오마이걸 유아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그룹 오마이걸 유아는 팬들 사이에서 유명할 정도로 작은 크기의 얼굴을 지니고 있다.


미모부터 피지컬, 비율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유아에게 '소두돌'이라는 별명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