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튀김쫄면'으로 여름 시장 출격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전국의 '쫄면 덕후'여 당장 고개를 들어 여기를 주목하자. 매콤한 불닭볶음면으로 비빔라면계를 뒤흔들었던 삼양식품이 또다시 차원이 다른 비빔면을 내놨다.
이번엔 쫄깃쫄깃한 면발부터 바삭바삭한 튀김고명, 매콤 달콤한 소스까지 삼박자가 아주 훌륭한 쫄면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지난 4일 신제품 '튀김쫄면'을 출시했다.
삼양식품의 야심작 튀김쫄면은 제품명처럼 바삭한 튀김 후레이크가 잔뜩 들어간 게 특징이다.
쫄깃한 면+새콤달콤 소스+바삭한 튀김 = 튀김쫄면
면 또한 일품이다. 튀김쫄면에는 감자전분이 들어가 있어 쫄면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양념소스도 훌륭하다. 태양초 고추장, 식초 등 기본적인 쫄면 양념에 사과농축액, 배농축액 등 과일 농축액을 넣어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더했다.
비빔라면 종류인 만큼 조리법 또한 몹시 간단하다. 물 조절은 필요 없다. 그저 끓는 물에 면을 넣고 6분간 끓인 후 면을 건져 찬물에 헹군다.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뒤 액상스프를 넣고 비빈다. 그 위에 바삭한 튀김 후레이크를 올리면 튀김 쫄면은 완성된다.
그 자체만으로도 뛰어난 면과 소스, 튀김 후레이크가 만난 만큼 해당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많은 소비자의 구매욕을 이끌고 있는 상황이다.
개당 1,300원에 판매돼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한 SNS상에서는 이건 꼭 먹아봐야겠다는 내용이 담긴 게시물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으로 누리꾼의 침샘을 터뜨리고 있는 삼양식품의 튀김쫄면.
삼박자를 모두 갖춰 금세 한 그릇을 비울듯한 삼양식품의 튀김쫄면은 가까운 홈플러스와 GS슈퍼에서 봉지 당 1,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