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바닐라코, 자외선 차단과 피부 건강 동시에 챙기는 '헬로 써니' 라인 리뉴얼

사진 제공 = 바닐라코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바닐라코의 헬로 써니 라인은 40여 가지 에센스 성분이 담긴 '선 케어링 포뮬러'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제공한다.


5일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바를수록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에센스 선스틱 '헬로 써니(hello sunny)'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로 써니 라인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산뜻하고 쫀쫀한 사용감으로 주목을 받았던 선 케어 라인업이다. 


메이크업 전·후에 활용해도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고, 산뜻하고 보송하게 발리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 바닐라코


바닐라코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촉촉한 타입의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모이스트'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바를수록 시원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아쿠아'로 새롭게 출시하였고, 헬로 써니 라인업의 패키지를 전반적으로 리뉴얼했다. 


또 수시로 사용이 간편한 형태인 '선 스프레이' 선 케어 제품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헬로 써니’ 라인은 에센스 선스틱 3종과 선 에센스 1종, 선 스프레이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상태나 상황에 맞춰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선 스틱 3종 중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아쿠아'는 나팔 수선화가 함유된 아쿠아 에센스가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선스틱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촉촉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프레시'는 애플 민트가 함유된 포어 에센스로 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유분이 많은 피부 타입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바닐라코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글로우'는 피오니가 함유된 브라이트닝 에센스가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고, 매혹적인 글램 펄이 함유되어 있어 얼굴과 몸에 입체감을 더해준다.


'헬로 써니 하이드레이팅 선 에센스'는 아줄렌이 함유된 수딩 에센스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산뜻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촉촉하면서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부담없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소비자와 민감한 피부를 가진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헬로 써니 워터 에센스 선 스프레이'는 다섯 가지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수분 에센스가 피부에 밀착되어 청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곱게 분사되는 스프레이가 넓은 부위에도 뿌려도 뭉치지 않고, 빠르고 쉽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