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부리부리 방귀 뿡뿡!!" 장난꾸러기 친구 선물로 딱인 '방귀대장' 짱구 가습기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미세먼지로 인해 창문도 제대로 열기 힘든 요즘, 실내에서만 생활하다 보니 피부가 건조해지고 칙칙해져만 간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줄 가습기다. 이왕이면 모양까지 예쁘면 더욱 좋을 테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소개할 짱구 가습기에 주목해보자.


온라인 커뮤니티


세젤귀 짱구의 모습을 본떠 만든 가습기는 짱구의 어리바리한 표정을 그대로 담아낸 미니 사이즈 가습기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수분이 뿜어져 나오는 부위가 다소 독특하다는 것이다. 촉촉한 수분이 발사되는 건 바로 짱구의 엉덩이다.


바지를 반쯤 내린 짱구의 토실토실한 엉덩이 사이로 수분이 마구 쏟아져 나온다.


이 때문에 가습기를 켜고 있으면 흡사 짱구가 내 얼굴을 향해 방귀를 뀌는 것만 같은 상황이 연출된다는 후문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가습기를 틀기만 해도 장난스러운 짱구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지루한 일상에 활력을 주기 충분해 보인다.


제품은 독특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휴대성까지 좋다.


손바닥만 한 작은 크기로 책상이나 침대 맡 어디에 두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실용성 甲'의 장점까지 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일본 직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환절기 봄을 맞아 센스 있는 남친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피부 건강과 활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짱구 가습기'를 여친에게 선물해 사랑받는 남자친구로 거듭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