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천 기자 = 사소하지만 여자친구에게는 큰 감동으로 다가오는 행동이 있다는 걸 알고 있는가.
진심으로 여자 친구를 생각하는 것, 여자친구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골똘히 고민하는 것.
평범 그 자체이지만 사랑받는 느낌을 가득 전해주는 남자친구의 소소한 행동에 여자들은 감동한다.
거창할 필요 없다. 사소하더라도 진심이 가득 담기면 된다.
오늘은 사소하지만 여자친구에게 감동을 전해줄 수 있는 행동들을 소개하니 언제 한번 꼭 실천해보자.
오늘 예쁘다고 칭찬하기
나를 만나기 위해 오래도록 화장하고 예쁜 옷을 골랐을 여자친구에게 예쁘다는 말 한번 해보자.
남자친구에게만큼은 세상 누구보다도 예뻐 보이고 싶은 게 여자친구의 마음이다.
대뜸 꽃 한 송이 건네기
기념일이 아닌 날 꽃집에서 꽃 한 송이 사서 건네보자. 꽃다발이 아니어도 충분하다.
꽃 한 송이에 여자친구는 다른 기념일보다 그날 하루를 더 의미 있는 날로 생각할 것이다.
진심 담아 자필 편지 써주기
평소 하지 못했던 말을 펜으로 꾹꾹 눌러 전달해보자. 문자메시지나 말 한마디보다도 정성이 들어간 편지 한 통이 여자친구에게 감동을 전해줄 것이다.
삐뚤삐뚤하더라도 상관없다. 정성만 가득 들어가 있다면 충분하다.
예쁜 사진 찍어서 보내기
서로 떨어진 곳에서 각자의 일상을 보내고 있을 때, 일상에서 마주하는 예쁜 물품이나 인형 등을 찍어 보내보자.
예쁜 걸 보니 네가 생각났다는 말과 함께 말이다.
고맙다고 말하기
문득 여자친구에게 고맙다고 말해보자. 나와 함께 해줘서, 내가 힘들 때 옆에 있어 줘서 고맙다고 말이다.
말 한마디에 여자친구는 당신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었음을 느낀다.
사랑스럽게 빤히 쳐다보기
아무 말 하지 않고 빤히 여자친구를 쳐다보자.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남자친구의 눈동자를 통해 여자친구는 행복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