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아이오페, 피부 시간을 채우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앰플' 출시

사진 제공 = 아이오페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이오페가 매일 3시간을 더 푹 잔 것처럼 탄력, 피부결, 윤기 등을 살리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27일 아이오페는 오는 3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템Ⅲ 앰플'은 스트레스에 민감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이 느리며, 피부 장벽이 약화된 현대 30~40대 여성의 근본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진정, 집중 안티에이징케어, 피부 장벽 강화 등 총 3가지 선순환 메커니즘을 제시한다.


이 메커니즘을 실현하기 위한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의 핵심은 바로 시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알란토-리포솜™이다.


외부 자극, 건조 등에 의한 피부 손상 시에 바르는 성분에 주목해 '알란토 컴플렉스' 성분을 개발했으며 이를 머리카락 굵기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에 담아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아이오페 공식 온라인몰


'알란토 리포솜'을 78.2% 함유한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수면 부족과 피부 노화의 상관관계에 기반한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탄력, 피부결, 윤기가 개선되는 등 3시간 더 푹 잔 듯한 효과가 있는 점이 확인됐다.


하이포알러지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오페는 '스템Ⅲ 앰플'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3일간 제품 구매 시 특별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템Ⅲ 앰플'의 핵심인 알란토 영상을 재생하는 고객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등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3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