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올리브영에 들어왔다 하면 빛삭 품절되는 '여드름 박멸탬' BEST 4

(좌) gettyimagesBank, (우)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한번 생기면 걷잡을 수없이 퍼지는 여드름.


여드름은 한번 생기면 치료하기도 힘들 뿐만 아니라, 치료한 후에도 남은 '자국' 때문에 많은 이들이 고민스러워한다.


그런데 최근 한 올리브영 알바생이 여드름 피부에 도움을 받아 매장에 비치되면 '품절'되는 상품을 소개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알바생이 인정한 '여드름 박멸탬'을 소개한다.


1. 아이프롬 - 머그워트 에센스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알바생은 2주 만에 여드름을 박멸할 수 있는 쑥 100% 에센스가 있다고 말한다.


그가 추천한 상품은 '아이프롬'의 '머그워트 에센스'다.


머그워트 에센스를 화장솜에 적신 후 여드름, 붉은기 부위에 올려놓고 팩을 하면 좋다고.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 올리브영 직원들도 미리 사놓기도 한다고 전했다.


2. 닥터지 - 레드 블레미쉬 크림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 좁쌀여드름이 자주 생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크림'이 입소문을 탔다.


'레드 블레미쉬 크림'은 피부 속까지 수분을 꽉 채워준다고 한다.


유분기가 없는 크림은 빨리 증발하지만, 이 제품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부드럽게 한다고 알려졌다.


3. 아비브- 껌딱지 시트마스크 여성초스티커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여드름 피부를 가진 사람들 대부분은 '피부 열감' 때문에 힘들어한다.


이 때문에 고민스러워하는 사람들은 아이브의 '껌딱지 시트마스크 여성초스티커'를 사간다고 한다.


'껌딱지 시트마스크 여성초스티커'는 피부 열감을 내리고 진정하는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졌기 때문.


특히 붉은기 많은 피부나 작고 붉은 여드름 올라오는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시트 자체에 쿨링감이 좋아 피부 자체에 열이 내려가는 낸다고 알려졌다.


4.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여드름 피부 때문에 고민스러워하는 일부 소비자들은 올리브영에 들러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 폼'을 산다고 한다.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 폼'은 순하면서 세정이 잘 되는 제품이다. 


녹차수를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할 수 있어 지성 피부를 가진 일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거품을 풍성하게 짜놓고 얼굴에 살살 문질러서 닦으면 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