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롯데주류 클라우드, 홉 농장서 청순미 폭발한 김태리 신규 광고 온에어

사진 제공 = 롯데주류 


클라우드, 김태리와 함께한 신규 광고 공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물타지 않았다는 광고 카피로 유명한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27일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뮤즈 김태리의 새 광고를 온에어하고 신규 캠페인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의 키 메시지는 '라인 하이츠 거 보트(Rein-heits-ge-bot)'.


맥주를 만들 때 물, 보리, 홉만을 사용해야 한다는 맥주순수령을 뜻하는 독일어다.


사진 제공 = 롯데주류 


프리미엄 홉을 사용하고 100% 올 몰트 맥주로 맥주순수령을 계승한 '클라우드'와 '라인 하이츠 거 보트'를 자연스럽게 연결지어 '클라우드'의 제품 속성을 강조했다.


또한 홉 농장을 배경으로 원재료의 우수성과 프리미엄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싱그러운 초록빛의 영상미를 담아내 봄의 계절감도 더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새 광고는 '클라우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맥주 특유의 향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원료인 '홉'을 알리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그러면서 '이번 광고동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고객지향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3월부터 케이블, IPTV채널에서도 온에어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