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1일(월)

디즈니 공주님 몽땅 다 그려져 덕후들 소장욕구 폭발하게 하는 세젤예 잉크펜 세트

Instagram 'r_ie_mm'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새 학기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이 폭발할 때다. 새로운 마음가짐과 들뜬 기분을 안고 한 학년 더 높아진 자신의 앞날에 대한 기대가 날로 커진다. 


새로운 학용품도 사본다. 새 공책과 필기도구에 빠르게 시선이 끌린다. 나의 취향과 감성이 가득한 디자인에는 구매욕이 더욱 높아진다. 


코스트코에서 판매 중인 디즈니 '퀵 드라이 젤 펜 세트'도 새 학기를 앞둔 학생들 마음에 불을 지르고 있다. 


백설공주, 인어공주, 엘리스 등 소녀 감성이 가득한 캐릭터를 비롯해 디즈니의 '세젤귀' 캐릭터들로 꾸며져 공부에 대한 욕구까지 '뿜뿜' 끌어올린다. 


Instagram 'sseul____gi'


귀엽고 깜찍한 디즈니 캐릭터들로 꾸며진 '퀵 드라이 젤 펜 세트'는 17자루의 펜으로 구성돼 있다. 10자루는 검은색, 4자루는 파란색, 3자루는 빨간색이다. 


구성된 펜 수만큼 볼펜 디자인도 다양하다. 


각가지 빛깔이 담긴 볼펜에는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감성을 간지럽혔던 다양한 캐릭터들로 꾸며졌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프린세스인 백설공주와 신데렐라는 물론 '미녀와 야수'의 벨도 보인다. 


Instagram 'min_jeong1021'


Instagram '____soyoung___';


사랑스러운 아기 코끼리 덤보와 '몬스터 주식회사'의 주인공 설리반도 귀여운 미소를 보이고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가득 담은 '퀵 드라이 젤 펜 세트'는 17자루라는 엄청난 구성에도 가격은 9,900원으로 저렴하다. 


뒤늦게나마 이 펜 세트의 존재를 알게 된 누리꾼들은 "이렇게 예쁜데 1만원도 안 하다니", "이거면 공부 열심히 할 수 있음", "소장 욕구 뿜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새 학기를 앞둔 사람이라면 디즈니 '퀵 드라이 젤 펜 세트'로 공부 욕구를 끌어올리고 감성까지 채우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