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마모트, 스트릿·레트로 감성 듬뿍 담은 SS 시즌 화보 공개

사진 제공 = 마모트


재해석한 '레트로' 및 유쾌하고 생동감 있는 무드 담아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키치 라이프스타일(#Kitsch #Lifestyle)'을 콘셉트로 한 20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마모트는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기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이미지에 한층 더 유쾌하고 키치한 무드와 위트를 더한 키치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화보는 시크한 듯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지난 해부터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뉴트로' 열풍을 반영해 마모트만의 에너지와 레트로한 스트릿 감성이 더해진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마모트


이를 통해 단순한 복고 감성이 아닌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과 스타일링으로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 마모트가 추구하는 편안한 느낌의 모노톤과 파스텔톤 컬러에 강렬한 오렌지와 핑크, 그린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기본적이지만 포인트를 강조한 19 SS 시즌 전략별 대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아노락, 트랙자켓, 페니백과 레깅스, 스니커즈 등 기능성이 극대화된 스포티한 디자인의 트렌디한 제품들과 모델들의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모습으로 일상 속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을 즐기며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무는 SS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 제공 = 마모트


화보에서는 봄 시즌 나들이 및 트래킹 스타일부터 여름 섬머룩까지 다양한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을 마모트만의 스타일링으로 담아냈다.


마모트 관계자는 "이번 19 SS 시즌은 한층 더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설계하고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교감을 강화하기 위해 키치한 개구쟁이 감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또 "기능성으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보이면서도 위트있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인 만큼 마모트와 유쾌하고 즐거운 봄여름 시즌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