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홈페이지 개편하고 1:1 피부 멘토링 서비스 강화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25일 닥터지는 자사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더욱더 편리하게 피부 고민 진단과 분석을 할 수 있도록 1:1 멘토링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또 뷰티 관련 콘텐츠를 대폭 확대해 사용자 중심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닥터지는 피부 진단부터 처방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표방한다.
이의 일환으로 피부 진단을 위한 멘토링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제안, 제품 개발 등 전 단계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서는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피부 진단과 처방이 가능하도록 1:1 멘토링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또 제품 성분 분석, 제품 리뷰, 뷰티 팁 등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우선 메인 홈페이지에서는 누구나 쉽게 닥터지 바우만 피부타입 테스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1:1 맞춤 멘토링' 서비스가 전면 배치됐다.
피부 고민 진단과 분석을 통해 피부 유형에 맞는 제품과 솔루션, 라이프스타일 등 컨설팅이 제공된다.
또 뷰티 팁, 포토 리뷰, 제품별 고객 만족도 및 재구매의사 평가 정보를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함께 노출시켜 신뢰도와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
이 외에도 회원 등급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닥터지 관계자는 "피부과학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닥터지의 미션"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피부 케어의 기본은 정확한 진단과 그에 맞는 처방으로 누구나 쉽게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피부 고민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로 대폭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지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닥터지 바우만 피부타입 테스트'를 진행한 사용자에게 피부 유형별 맞춤 제품 샘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 '마일드 버블 필링' 론칭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다.